중공사 복합막의 우수성

본문 바로가기

제품소개

ClaenFlux

중공사 복합막의 우수성

침지형 중공사 복합막의 우수성

Excellence of Submerged Hollow Fiber Composite Membrane

처리수질의 안정성

CleanFLUX 분리막 기술은 분리막 기공에 의하여 입자물질의 유출을 원천적으로 차단하여 "zero" SS를 실현할 수 있는 고도여과시스템입니다. 또한 생물학적 처리 운영상 MLSS농도를 5,000mg/L 이상의 고농도로 운전관리 할 수 있어 유기물의 미생물 접촉을 최대로 활성화하여 생물학적 처리기능의 최대 극대화를 통해 유출수의 BOD를 최저 수준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CleanFLUX 분리막은 이러한 기능을 수행하는데 있어 고강도의 인장강도를 가지고 있어 운전 중 막의 끊어짐에 의한 수질악화를 방지할 수 있으며, 에어버블을 발생시켜 줌으로써, 막오염에 의한 운전압력 상승을 방지할 수 있는 특성이 있습니다.

낮은 F/M비

CleanFLUX 분리막 적용기술은 F/M비를 0.05~0.15 정도로 유지시킴으로써 성장속도가 늦은 질산화 미생물 등 특수한 미생물의 증식에 안정적인 환경을 제공하며, 분해가 늦은 물질의 분해를 가능하게 합니다. 또한 낮은 F/M비 유지를 통해 원수의 부하변동에 따른 대처능력이 우수하여 생물반응조의 운전관리가 편리합니다.

설치면적의 최소화

CleanFLUX 분리막은 물리적 고도여과 방식으로 침전조를 생략할 수 있어 설치면적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기존 타공법 처리시설 적용 시에도 포기조 및 침전조에 설치가 가능하여 별도의 추가 조구성을 필요로 하지 않아 기존시설 개량 시에도 용이합니다.

또한, CleanFLUX 분리막은 면적당 투과유량이 높고 모듈 및 프레임 구성이 콤팩트 하여 기존 타사제품이 설치된 현장에서도 여유공간을 확보할 수 있어 가드레일 교체 없이 대체 교환이 가능합니다.

MLSS 농축에 의한 생물학적 처리기능 극대화

폭기조 내부의 MLSS 농도를 5,000~20,000 정도로 높게 유지시킴으로써, 유입물의 미생물 접촉시간을 증대시켜 생물학적 처리기능을 극대화 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MLSS의 washout을 방지함으로써, 원수의 부하변동에 따른 리스크에 유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습니다.

에너지 절감효과

저압에서 운전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우수한 막의 기계적 특성에 기인하여 막의 보수 없이 장기간 운전이 가능합니다.

EPM 소식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31
어제
27
최대
116
전체
64,718

Copyright©EPM Co.,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