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공사 복합막 적용

본문 바로가기

제품소개

ClaenFlux

중공사 복합막 적용

침지형 중공사 복합막의 적용

Application of Submerged Hollow Fiber Composite Membrane

MBR을 이용한 오·폐수처리 공정

폭기조 내에 CleanFlux 분리막 모듈을 침지시켜 슬러지를 제외한 물을 투과시키며, 높은 MLSS 농도에서 SRT(Solid Retention Time)가 길게 유지되기 때문에 유기물 제거 효율을 극대화 합니다. 막모듈은 정기적인 CIP(Clean In Place)를 통해 세척되며, 막모듈의 오염을 방지하기 위하여 공기를 산기시킵니다.

MBR을 이용한 오·폐수처리 공정 사진

기존 침전조 개조를 통한 고도처리 공정

나노 기공을 가진 CleanFlux 분리막을 침전조에 직접 침지가 가능한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CleanFlux 침전조 침지식 시스템은 침전조에 직접 침지시킴으로써 배출되는 수질을 완벽하게 제어할 수 있으며, 침전조 슬러지내에 존재하는 인의 회수와 효율적인 질소의 제거가 가능한 공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기존 침전조 개조를 통한 고도처리 공정 사진

질소·인 제거공정

무산소조, 혐기조, 막분리조로 구성되어 무산소조와 혐기조의 순환과정을 통해 질소 및 인이 제거되며, 막분리조에서 BOD와 부유물질(SS, Suspended Solid)이 제거됩니다. 막분리조에 축적된 슬러지는 무산소조, 혐기조 재순환공정을 거치면서 슬러지 감량을 촉진시킵니다.

질소·인 제거공정 사진

RO 전처리 공정(재이용)

지하수 또는 우수에 UF, RO를 거쳐 음용수나 초순수로 이용할 수 있으며, 공정상에서 발생되는 폐수는 침지형 중공사 복합막을 거쳐 처리시킨 후 방류하거나 재이용 할 수 있습니다.

RO 전처리 공정(재이용)

EPM 소식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3
어제
33
최대
116
전체
65,462

Copyright©EPM Co., Ltd. All rights reserved.